반응형
JTBC의 '팬텀싱어4' 최종화가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6월 2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생방송으로 진행됩니다. 포레스텔라 6월 3일 토요일 강릉도민 체육대회 개막식 공식행사에 18:00~ 부터 참석해서 공연을 하는데 2일 저녁 늦게까지 생방송에 참석한 후에 새벽에 이동하겠네요. 제발 건강유의하기를...
팬텀싱어4 결승
크레즐(김수인, 이승민, 임규형, 조진호), 포르테나(이동규, 오시틴킴, 서영택, 김성현), 리베란테(김지훈, 진원, 정승원, 노현우) 3팀이 결승에 진출한 가운데, 이 중에서 '제4대 팬텀싱어'가 될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이번 결승 파이널에서는 이전 시즌의 파이널리스트들이 참석하여 기대를 더합니다. 초대 우승팀인 '포르테 디 콰트로', 시즌2 우승팀인 '포레스텔라', 시즌3 우승팀인 '라포엠', 그리고 시즌3 준우승팀인 '라비던스'가 참석하여 제4대 팬텀싱어의 탄생을 위한 결승 파이널을 빛낼예정입니다. 특히, 시즌3 우승팀인 '라포엠'은 공연을 통해 3년 전의 감동을 재현하여 제4대 팬텀싱어의 탄생을 축하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팬텀싱어4 우승팀 결정은 어떻게?
이번 '팬텀싱어4'는 ▶'결승 1차전 점수'의 30%, ▶6월 2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시청자 투표 점수'의 10%, 그리고 ▶6월 2일 생방송 동안 진행되는 '대국민 문자 투표 점수'의 60%를 종합하여 최종 우승팀이 결정될 예정입니다.
팬텀싱어4 대국민 문자 투표: 팀멤버 이름을 문자 투표로 보내면 무효처리됩니다. '번호' 혹은 '한글 팀명'만 가능합니다.
▶참고하면 좋은 글
반응형
댓글